2026.06.12. 공단-법정단체 2분기 실무자협의체
페이지 정보
본문


공단 - 법정단체 2분기 실무자협의체
1. 일시/장소 : 2026.6.12.(금) 13:00~15:00 / 영등포스마트워크센터
2. 참석 : 건강보험공단 요양심사실장, 요양수가부장, 요양조사부장
요양급여사후부장, 종사자관리부장 외 실무진 등
협회 법정단체 실무자 각 2인 등 총 7인
3. 주요내용
* 선임요양보호사제도 확대 관련 보고
* 일학습 병행제도 안내 및 유의사항 보고
* 최근 현지조사 주요 부당사례
* 2분기 다빈도 질문 관련 답변 논의 및 수정
* 기타 협회별 건의사항
- 다음글2026.6.11. 공단-법정단체장 간담회 26.06.17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